티스토리 뷰

반응형

블루링크 홈페이지 가입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의 커넥티드 카 서비스인 블루 링크. 원격제어, 안전 보안, 차량 관리, 길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에 많은 분들이 사용중이실 것입니다. 혹시나 아직도 그렇지 않은 분들을 위해 블루링크 홈페이지 가입방법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아래의 내용 살펴보시고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블루링크 홈페이지 가입방법


블루링크는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통합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관련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멤버쉽 차량관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먼저, 가입이 가능한 차량인지 확인하기 위해 차량의 룸미러 또는 오버헤드 콘솔에 SOS 버튼있는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SOS 버튼이 있다면 블루링크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블루링크 앱으로 가입


앱을 다운로드 하신 후 현대자동차 통합계정을 생성합니다. 혹시 기존 아이디가 있으시다면 바로 로그인 후 개인차량 등록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내비게이션으로 가입


아래의 방법으로 내비게이션으로 가입도 가능합니다. 나중에 앱을 설치하여 차량등록을 하셔야 하므로 처음부터 앱으로 진행하시는 것이 더 수월합니다.




가입 신청서로 가입


가입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이나 팩스를 통해 진행도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블루링크 홈페이지 가입방법 정보였습니다. 핸드폰으로 가입을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간단하다고 볼 수 있으며 익숙하지 않으시더라도 위의 설명과 공식 홈페이지를 함께 보시면 어렵지 않게 진행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혹시나 진행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댓글을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